지난 5월 10일(토)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전국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한국시민사회연합 등 170여 직능단체․소상공인단체․시민사회단체가 주관한 ‘제3회 유권자의 날 기념 및 제2회 대한민국 유권자대상 시상식’에서‘2014 대한민국 유권자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은 종로구 김영종 구청장과 은평구 김우영 구청장을 추천하여 두 구청장 모두 유권자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 시상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스케줄 관계상 참석을 하지 못하고 대리로 수상을 하였으며,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이봉승 이사장으로부터 상장과 상패를 받았습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각계각층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공약 이행도가 높고 그간 보여준 활발한 구정활동과 다양한 정책들이 높게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유권자대상은 매년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해 대한민국발전에 기여하고 국민행복을 위한 정책추진, 법안발의, 선거공약 실천 등 우수한 실적을 남긴 선출직 공무원을 포상함으로써 유권자들의 현실정치 참여의식을 함양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이날 새정치민주연합 정세균 의원, 새누리당 황우여 의원 등 76명의 선출직 공무원이 수상했습니다.